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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에 이어 티몬도 소비자들의 현장 점거 끝에 환불 접수를 받기 시작했다.
2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전날부터 피해 소비자들이 서울 강남 티몬 신사옥을 찾아 현장을 점거한 가운데 이날 오전 0시 40분께 권도완 티몬 운영사업본부장이 본사에서 “위메프 대응보다 많이 지연된 점 정말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권 본부장은 “자금 사정이 여의찮아서 모든 걸 한 번에 해결해드리기는 힘들 것 같고 순차적으로 해결해드리려고 계획을 잡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는 전날 여행상품의 빠른 결제 취소를 돕겠다는 류광진 티몬 대표의 입장 발표 이후 회사의 두 번째 공식 대응이었다.
권 본부장에 발언에 소비자들에게 불신의 반응이 나와 오전 2시부터 현장 환불 접수가 시작됐다.
오전 5시 30분 기준으로 티몬에서는 직원 4명이 지하 1층 사무실에서 상품 주문 관련 정보를 확인하며 환불 신청을 접수받고 있다.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자체적으로 만든 순번표는 1000번을 넘어서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전날 오전부터 류화현 대표가 직접 현장을 찾은 위메프는 오후 9시 기준으로 여행상품을 결제한 1450여 명의 환불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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