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패스트레인이 운영하고 있는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피부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여신티켓은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시술을 추천해주며,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국 피부과 시술 정보, 가격, 후기를 공개해 소비자와 병의원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고 모바일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시술 부작용 발생 시 치료지원금을 지원해 주는 ‘부작용 안심케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2030 세대의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슬로우 에이징(Slow Aging)’ 트렌드가 탄생했다. 슬로우 에이징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도 그 진행 속도를 늦춰 건강하고 아름답게 천천히 나이 드는 것을 의미한다. 여신티켓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취업, 연애, 결혼, 돈 등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20대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피부 지원금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여신티켓에서 피부시술을 예약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45,000포인트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학생 관련 서류 인증 시 피부지원금 20,000 포인트가 증정되며, 여신티켓 인스타그램 내 여신티켓 공식 필터를 사용해 인스타 스토리를 업로드한 후 캡쳐본을 제출하면 10,000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친구를 초대할 때 마다 15,000포인트가 지급된다.
여신티켓의 ‘피부 지원금 프로모션’은 여신티켓 앱을 통해 서류(모바일/실물 학생증, 재학증명서, SNS 스토리 캡쳐본 등)를 제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여신티켓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신티켓 관계자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사회에 첫걸음을 내딛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이와 같은 정책을 시행하니 비용 부담 없이 피부관리를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는 성형과는 다른, 나다운 자연스러움과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어주기 위한 지원이다. 신청한 모든 대학생에게 제공되는 만큼 기간 내 신청하여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