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TV 브랜드 TCL이 최신 스마트 TV P755 4K UHD TV 시리즈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P755 최신 시리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을 결합해 제작했다.
이 시리즈는 43인치부터 75인치까지 총 5가지의 다양한 화면 크기 옵션을 제공한다. 슬림하고 단단한 유니바디와 메탈릭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4K UHD 해상도와 HDR10+ 기술을 적용해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을 구현했다. 특히 색 재현율(Wide Color Gamut) 기술을 통해 DCI-P3 색 영역의 93%를 표현하고 10억개 이상 컬러를 풍부하게 재현했다.
AiPQ™ 최신 프로세서도 탑재해 인공지능(AI) 알고리즘을 활용해 4K 콘텐츠 화질을 최적화했다. 최대 120Hz 주사율을 지원해 부드러운 화면 전환도 구현한다. △AI-CLARITY △AI-COLOR △AI-MOTION △AI-HDR △AI-CONTRAST 등 다양한 AI 기능도 적용해 모든 장면을 명확하고 선명하게 표현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음향의 경우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기술을 지원한다. MEMC 기술로 빠르게 움직이는 영상 속 순간 장면도 표현하며 T-SCREEN 기술도 채택해 3배 향상된 명도와 178도 넓은 시야각도 제공한다.
TCL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P755 4K UHD TV는 최신 기술을 집약시킨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에게 TCL만의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LG디스플레이, 2분기 영업손실 937억… 반등 성공
- LG화학, 2분기 영업익 4059억…석유화학 부문 ‘흑전’
- 경찰, 시청역 역주행 운전자 구속영장 신청…”범죄 중대성 고려”
- 2024 임실 아쿠아페스티벌, 이달 27일 ‘팡파르’
- 시흥도시공사, 2024년 제1회 ESG경영위원회 개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