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사내 문화 조성 및 실천을 위해 24일 고객가치실현위원회 발족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 획득에 성공한 휴롬은 전사적인 차원에서 효율적이고 일관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본부 간 자발적인 목표 수립과 이행을 도모하고 이를 관리하는 정기적인 회의체로서 기존 CCM 전담팀을 고객가치실현위원회로 승격해 운영한다.
휴롬 서울사옥에서 진행된 발족식에는 휴롬 김재원 대표를 비롯해 휴롬 최고고객책임자(CCO)인 고객경영본부 김정민 본부장 등 12명의 임직원이 참석해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앞으로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휴롬 고객가치실현위원회는 기존 각 팀으로 구성된 CCM TFT 조직을 연구개발(R&D), 생산, 품질, 마케팅, 영업, 법무, 인사 등 본부로 확장해 회의체를 구성, 전사적으로 고객가치 실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연간 운영 목표지표를 설정 및 실천하며 고객 권익을 증진시키는 매개체의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고객가치실현위원회의 출범을 통해 전사적으로 고객 만족에 대한 인식을 내재화하고 각 조직에서의 실천을 체계화해 앞으로 고객 중심 경영 선도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휴롬은 2016년 첫 CCM 인증 이후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지속해서 확산한 성과를 인정 받아 작년 말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최고상인 대통령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6월 5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며 고객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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