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최종 오픈 목표…럭셔리·컨템포러리 상품군 확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이 개점 13년 만에 처음으로 대규모 리뉴얼에 나선다. 첫 대규모 리뉴얼을 통해 명실상부 경기 서북부 랜드마크 쇼핑몰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25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따르면 파주점은 작년부터 단계적으로 상품군 MD를 진행하고 있다. 약 1년에 걸쳐 전체 브랜드 240개 중 약 50% 수준의 브랜드를 리뉴얼 했으며 신규 입점한 브랜드수만 약 40여개에 달한다. 파주점은 올해 8월까지 리뉴얼을 완료할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은 럭셔리와 컨템포러리 의류 상품군 확대에 가장 중점을 뒀다. 26일 리뉴얼 오픈하는 ‘럭셔리빌’은 올해 총 13개 신규 브랜드가 입점해 총 49개의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했다. 1층에 해외 인기 브랜드 오프화이트, 이자벨마랑이 상반기 신규 오픈했다.
아미, 꼼데가르송, 발망 등이 입점한 해외 의류 편집숍 ‘세컨드런’이 8월 추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2층은 최근 2030 영고객들이 선호하는 비이커, 아페쎄(A.P.C), 산드로, 시스템옴므 등의 국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채웠다.
MZ세대 및 외국인 고객에게 인기 있는 K패션 브랜드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8월 10~20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한곳에 모은 유스컬쳐빌에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와릿이즌, 코드그라피 등이 신규 입점해 파주점 상품군 리뉴얼 전체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아울렛 VIP 고객을 위한 최대 규모의 라운지도 8월 중 오픈한다.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 이어 롯데아울렛 중 두 번째로 선보이는 파주점 VIP 라운지는 약 265㎡(80평) 규모로 국내 아울렛 VIP 라운지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실내를 커다란 통창으로 설계해 파주 문발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사계절 감상할 수 있다.
VIP 라운지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AVENUEL) 오렌지 등급 이상 고객과 파주점에서 연간 1000만 원 이상 구매한 VIP고객 대상으로 운영한다. 파주점 라운지에서는 음료 및 다과 제공과 더불어 지역 출판단지와 협업한 ‘북 큐레이션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2011년 영업면적 3만5428㎡(1만717평) 규모로 전국 6번째 롯데아울렛이자 수도권 최초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문을 열었다. 오픈 당시 4개의 건물에 약 21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전국 최대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였다.
문언배 아울렛영업전략부문장은 “경기 침체로 소비 양극화 현상이 점차 심화됨에 따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몰리는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대대적으로 상품군을 보강했다”며 “앞으로 신규 브랜드 유치와 더불어 프리미엄 아울렛에 걸맞은 서비스로 경기 서북부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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