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텍시스템은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본사 상주 200여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은 에스텍시스템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반복되는 혈액 수급난 해소와 함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 됐다. 이를 위해 본사에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를 초청하여 임직원들이 보다 쉽게 헌혈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헌혈에 참여한 에스텍시스템의 한 직원은 “헌혈에 관심이 있었지만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웠는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쉽게 참여 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었다”고 말했다.
에스텍시스템은 헌혈 캠페인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삼육서울병원에 거동이 불편한 환자 및 중증 장애인의 이동 편의성 증진을 위한 휠체어를 기증했으며, 지난해 진행된 경찰청 주관 마약근절 ‘No Exit 캠페인’에 민간기업 중 최다 인원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방제방역 브랜드 ‘새니텍’을 통해 저소득 가정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방역방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병화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임직원들이 헌혈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해외시장 접수한 삼양 ‘인재 블랙홀’ 됐다
- 둔촌주공 재건축 ‘반값 전세’ 모집에 1만7000여명 몰렸다
- “韓, 글로벌 칩 전쟁서 여전히 뒤처져…S급 엔지니어 확보할 특단책 내놔야”
- 애플도 데이터센터 설립…AI 테스트베드로 뜬 대만
- 패스트푸드 만난 지역 명물…우이락·진주 고추 잘나가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