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기자 = 스크린골프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스윙제트’가 7월 25일(목) 단독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더스윙제트는 4월부터 창업설명회를 개최해왔으며, 1:1 컨설턴트 상담부터 상권 추천, 시타 예약, F&B 시식 등 만족도 높은 창업설명회 구성하여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스윙제트 창업설명회는 더스윙제트 창업센터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한 분들의 한해 진행되고 있으며, 불가피하게 창업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분들도 창업센터를 통해 상세한 창업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에 더스윙제트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차별화된 운영방식과 마케팅 전략, 본사의 밀착관리 등 운영 시 필요한 실질적인 문제 등에 따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방침이다.
(주)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현재 전국 곳곳에 더스윙제트 가맹 사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있는 상황이다.”며 “매장의 효율적인 운영이 중요한 만큼 본사의 지원이 적극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창업설명회를 통해 1:1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8월에도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스윙제트는 7월 한정 프로모션을 통해 ‘최신타석 반값창업’ 혜택을 선보이고 있으며, 창업설명회는 더스윙제트 창업센터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