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는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 코엑스점에 지구사랑 포토존을 조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랜튜드는 여름 특선 메뉴로 풀무원의 식물성 지구식단 대체육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밥 메뉴 2종과 면 메뉴 1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지난 6월 기준 플랜튜드 2개점 누적 방문객 총 23만 6천명, 메뉴 판매 수 32만 4천개를 돌파했다.
플랜튜드 코엑스점에서는 식물성 한 끼 식사를 경험하며 탄소 배출 감소를 통한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지구사랑 포토존을 조성했다. 지구 모양의 픽토그램 포토존에는 ‘love earth, PLANTUDE’ 라는 메시지를 통해 지구환경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했다.
고객들이 물방울과 나뭇잎 모양의 포스트잇에 지구사랑의 메시지 ‘지구에게 한마디’를 적어 지구 모양 포토존에 메시지를 부착하면 건강한 지구가 완성되는 콘셉트다.
내달 31일까지 지구사랑 포토존에 지구사랑 메시지를 적은 메모를 게시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랜튜드 2인 식사권을 20명에게 증정한다.
25~28일 풀무원의 식물성 건강기능식품 ‘풀무원건강식물원’과 협업해 신제품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플랜튜드에서 식사하는 고객에게 풀무원건강식물원의 식물효소 ‘파이토 엔자임’을 1포씩 증정한다. 또 플랜튜드와 풀무원건강식물원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파이토 에너지샷(5포입)’도 증정한다.
- ‘대도시의 사랑법’ 노상현, 스위스관광청 홍보대사 위촉 “국제적인 이미지”
- ‘우연일까?’ 채종협, 까칠함-다정함 오가는 이 남자 뭔데 신경 쓰이냐
- 태진아 VS 송대관, 내일(25일) ‘이숙영의 러브FM’서 라이벌 쇼
- 아이콘 송윤형, 8월 13일 군 입대…”비공개 입소” [공식입장]
- 북한 쓰레기 풍선, 용산 대통령실 청사 낙하…“실시간 감시중이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