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문화원과 한국철도공사(코레일) 강릉역은 ‘2024 강릉문화유산 야행(夜行) 철도여행 홍보단’을 모집한다.
문화유산 야행은 문화유산 집성지역을 중심으로 지역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야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문화사업이다. 홍보단은 강릉문화유산 야행과 강릉 지역 관광지의 문화체험을 통해 강릉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모집 기간은 7월 29일까지이며, 활동 기간은 8월 15일부터 8월 16일까지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차 여행 상품 이용권을 통해 KTX 왕복 열차 요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강릉 농촌 체험, 강릉 오죽한옥마을 숙박, 기념품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참여 혜택으로는 실시간 야행 체험 활동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 및 체험 완료 후 강릉문화유산 야행 주제 후기를 블로그에 1개 이상 게시한 홍보단 중 우수 후기를 선정하여 시상과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사항 및 신청서 양식 요청은 한국철도공사(코레일) 강원여행센터로 문의하시면 된다.
김화묵 강릉문화원장은 “홍보단이 강릉문화유산 야행 행사를 직접 체험하고 강릉 지역 관광지를 온·오프라인으로 알려 타지역 방문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시각 인기 뉴스
- 전인미답 대기록, 불혹의 홀드왕이 도전한다…39세 30홀드→40세 38홀드→41세 시즌은?
- KIA 김도영은 어차피 최정 못 넘는다? 빅 드림 있다…우선 꽃범호와 어깨 나란히, 최고 3루수 레이스
- [비즈톡톡] 내비 회사가 택시호출 사업… ‘카카오 천하’서 틈새 시장 찾는 모빌리티 업계
- 한파 예보된 한국…111년만에 가장 따뜻한 러시아
- 맥없이 무너진 전기 트럭… 1톤 화물차 시장, LPG가 주도권 잡아
- KB손해보험, 한국전력에 극적인 역전승…3연승 달성
- 우리은행, 삼성생명 꺾고 4연승…공동 선두 복귀
- 직장인이라면 공감할 김대호의 MBC 퇴사 사유
- "삼각별 사랑은 계속된다" 벤츠 'E클래스' 식을 줄 모르는 인기! BMW 5시리즈 제치고 9년 연속 '베스트셀링카' 명성 보여줘
- "기다린 보람 있었네"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디 올 뉴 팰리세이드' 2.5 터보 가솔린, 2.5 터보 하이브리드 등 새로운 변화 '주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