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범농협 통합 멤버십 서비스 ‘NH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지문·얼굴 인식을 통한 생체인증, 간편 비밀번호, 포털사이트 계정 로그인 등을 제공해 접근성을 높였다. 또 일관적인 UI·UX를 구축해 사용자 중심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범농협 계열사의 이벤트를 한 번에 보여주고, 이벤트를 확인하면 NH포인트를 지급하는 ‘미션팟’도 신설됐다.
농협은행은 NH멤버스 개편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미션팟’ 이용 고객 중 총 1028명을 추첨해 ▲골드바 5돈(3명) ▲주유교환권(5명) ▲치킨교환권(20명) ▲NH포인트 1만점(10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멤버스는 범농협의 포인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라며 “편의성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날씨] 중부 최대 ’80mm’ 이상 소나기…제3호·4호 태풍, 현재 위치는?
- 김건희 여사 “최재영이 준 화장품, 미국 할인매장서 사온 것으로 인식”
- ‘떨림’을 뒤로 침착했던 한동훈 당선 순간…무대 밑에선 “당대표님!” [한동훈 지도부 출범 ②]
- ‘예지력’ 심슨 가족, 해리스 대권 출마도 2000년 이미 예측?
- “제3의 장소서 김 여사 조사, 정식 감찰해야” vs “검찰, 제 얼굴에 침 뱉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455]
- 이정진·신고은, A2Z엔터테인먼트와 나란히 재계약
- ‘조커: 폴리 아 되’, 조커와 할리 퀸의 진짜 쇼 시작
- 지창욱, ‘유퀴즈’ 출연…’리볼버’ 비하인드부터 노래까지
- 정의선 “창작자 비전 알리는데 기여”…제네시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후원
- 샤오미, ‘샤오미 모니터 A27i’ 25일 출시…12만9800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