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망 매거진 8월호 수록 예정
신한투자증권이 키즈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거진 아망과 함께 진행한 ‘고객자녀 모델 화보 촬영’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6월 한 달 동안 미성년자녀 명의의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망 매거진 화보 촬영에 초청했다.
초청된 팀은 총 아홉 팀으로 메인 표지 모델(1팀),뒷 표지 모델(2팀), 내지 모델(6팀)로 이뤄졌다. 촬영은 서울 소재 스튜디오에서 지난 13~14일, 20일 총 3일에 걸쳐 진행됐다.
참여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과 적극적인 참여로 밝고 즐거운 분위기 속 촬영을 마쳤다. 이번에 촬영된 화보는 아망 매거진 8월호에 수록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화보 촬영 초청 외에도 엘리스앤클레어 미니미IH압력솥 및 미니스타 인덕션, 삼성전자 비스포크 장난감 청소기, 비브리안 헤어 트리트먼트, 예술의전당 어린이 라운지 이용권 2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한예원 고객은 “신한투자증권 자녀 계좌 개설은 아이를 위해 꼭 필요했는데 좋은 이벤트까지 당첨돼 기쁘다”라며 “아이와 가족 모두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고객과 자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