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가 여름을 맞아 선보인 멕시칸 콘셉트의 신메뉴 ‘비바! 라 피에스타’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시즌 한정 스테이크로 출시한 ‘멕시칸 램&안심 스테이크’는 폭발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매출과 고객 만족도를 견인하고 있다. CJ푸드빌은 여름 신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비치 타월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비바! 라 피에스타’는 ‘멕시칸 비치사이드 BBQ 축제’를 콘셉트로 다채롭고 이색적인 멕시칸 메뉴들로 구성됐다. 특히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멕시칸 램&안심 스테이크’는 기존 스테이크 대비 약 3배 가까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멕시칸 램&안심 스테이크’는 호주산 프렌치랙 램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콤보다. 멕시코 감성을 담은 그릴드 할라피뇨와 구운 옥수수 등 색다른 가니쉬와 멕시칸 크럼블, 로메스코 소스를 곁들여 풍미를 더했다.
‘썸머 피에스타 비치 타월’은 펩시와 함께 제작했으며 ‘비바! 라 피에스타(VIVA! LA FIESTA)’ 로고와 감각적인 패턴을 통해 멕시칸 해변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형 사이즈로 제작돼 여름철 해변가나 수영장 등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여름 신메뉴 ‘멕시칸 램&안심 스테이크’ 주문 고객 및 빕스 매니아 고객의 경우 성인 샐러드바 2인 이상 주문 시 증정한다.
오는 9월 4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테이크 세트 프로모션’을 통해 스테이크와 샐러드바로 구성된 2인용 커플세트와 3인용 패밀리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빕스 타코 튜즈데이’ 이벤트를 진행, 빕스 인스타그램의 ‘타코 튜즈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캡쳐해 제시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화요일 1인당 1만원을 할인해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