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대전 중구 문화동 ‘문화자이SKVIEW’ 견본주택에서 방문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대전 중구 문화동에서 분양 중인 ‘문화자이SKVIEW’ 견본주택에서 희망나눔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11일간 ‘문화자이SKVIEW 행복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1만원 기부권을 지급하고, 이를 기부함에 넣는 방식이다.
기부 적립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적립된 기부권은 동일한 금액의 현물로 ‘사랑의열매 대전모금회’에 전달한다. 문화자이SKVIEW는 그간 현장 고객 유치에만 치중했던 것과 달리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앞서 문화자이SKVIEW는 ‘문자뷰가 쏜다’ 대전시 회사 및 관공서 간식 이벤트, 견본주택 방문 고객 꽃송이 증정 이벤트, 대치동 스타강사 초청 이벤트, 성심당 빵 추첨 제공 행사 등 여러 이벤트를 개최했다.
견본주택 방문객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행사를 기획하기도 했다. 올해 상반기 대전시 내 기업과 관공서 간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청자들이 보낸 사연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신청자의 사무실에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했다. 119안전센터, 대형병원, 구청, 금융기관, 초등학교 등에서 진행했다.
문화자이SKVIEW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 예정인 ‘행복나눔 이벤트’는 견본주택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기부를 통한 따뜻한 나눔을 경험하시길 바라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우 땅집고 기자 raul1649@chosun.com
▶ 월세 300만원인데 대기만 300명?! 초고령화 사회 한국, 시니어 주거 시설은 턱 없이 부족, 블루오션 시니어 주거 및 케어시설 개발 ☞ 땅집고M
▶독보적인 실전형 부동산 정보, 국내 1위 부동산 미디어 땅집고 앱에서 쉽게 보기 ☞클릭!
▶꼬마 빌딩, 토지 매물을 거래하는 새로운 방법 ‘땅집고 옥션’ ☞이번달 옥션 매물 확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