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시청소년재단 산하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이 22~23일 양일간 청소년 220명과 함께 학교도서관 연합독서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23일 재단에 따르면,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과 신백현중, 이매중, 장안중, 정자중, 하탑중학교가 공동 주관하는 해당 프로젝트는 학교 도서관과 청소년수련관이 함께 청소년을 위한 다양하고, 수준 높은 독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도서관 활성화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프로젝트는 ‘글, 극으로 태어나다’를 주제로 문학 콘서트, 낭독극 모둠활동, 책 놀이 레크리에이션, 독서퀴즈 등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청소년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서재민 관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청소년들이 프로젝트를 통해 문학의 즐거움을 느끼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활동하며 협동심을 기르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은 향후 지속적으로 학교 등 지역과 긴밀하게 협력, 청소년에게 다양한 독서 관련 활동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이시각 인기 뉴스
- 4500억 하이브 소송 전 민희진이 올린 의미심장 게시글: 이건 선전포고나 마찬가지다
- “수능 끝나고 왔어요”… 게임 좋아하는 10대들의 천국이 여기네
- 의원직 상실형 받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이런 표정을 지었다(사진 여러장)
- 전 재산 200만 원에서 재테크 대박으로 성공한 스타
- “연장계약 안 해주면 PS 안 뛰어” 이런 투수가 AL 재기상이라니…트레이드 1순위, 4이닝 에이스 오명 벗어라
- “국적·나이·성별 無 오직 성과”… 인사 원칙 지킨 정의선 회장
- 與 "李 1심 징역형, 대한민국 정의 보여줘…野 비겁한 거짓말 사죄하길"
- 홈앤쇼핑, ‘사회적 책임 실천’ ‘소비자 중심경영’ 통한 신뢰 구축
- '정년이' 이을 새 강자는…'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VS '지금 거신 전화는' VS '옥씨부인전'
- [유통가 투데이] G마켓·옥션, 겨울 아우터 최대 79% 할인판매 外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