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구·농기계업계가 실적 확대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에이스침대는 23일 올해 여름 시즌 연계 상품 판매량이 올 2분기 기준으로 전년동기와 대비해 6.5% 증가했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올해 5월 출시된 ‘쿨링 바디필로우’가 판매 호조세를 보이는 등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둔 것 역시 주요한 영향을 미쳤다. 마이크로케어 쿨링 패드와 쿨링 바디필로우는 에이스침대의 대표적인 여름 시즌 연계 상품이다. 두 제품은 빠른 열 배출이 특징으로 피부 표면 온도를 빠르게 감소시켜 30도 이상의 폭염이 계속되는 날씨에도 숙면에 들게 해준다. 높은 흡수력과 통기성을 갖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5월부터 무더위가 3개월째 이어지면서 냉감성 슬립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평년보다 많다”며 “장마철이 끝나고 본격적인 찜통더위와 열대야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돼 이 같은 추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23일 전국 경로당에 안마의자 납품 계약을 전년비 36% 확대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의 올해 상반기 국내 기관·단체 대상 안마의자 납품 계약이 전년비 약 17% 증가한 수치를 보인 가운데 특히 경로당 수주 실적은 큰 폭으로 늘어 상반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한 납품을 달성했다. 지난 5월에는 작년 대비 경로당 수주를 2배까지 늘렸다.
대동은 23일 사내 임직원 대상으로 ‘데이터 인텔리전스 랩(Data Intelligence Lab)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디지털 기술의 이해도 함양과 업무 효율성 증대해 AI 기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동 인사팀과 DT전략팀이 협업을 통해 마련됐다. 특히 대동은 전사 팀장 대상 ‘생성형 AI와 워크스마트 실무혁신의 이해’라는 주제로 AI를 팀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와 방법을 교육했다.
|
라엘은 23일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화학적 표백 공정을 거치지 않은 무표백 순면 커버와 천연 펄프 흡수체를 사용한 팬티형 생리대다. 무표백 순면 커버 제작 과정에서 고압의 물로만 직조해 화학 성분의 유입 가능성을 차단하고 화학물질인 고분자 흡수체(SAP)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