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여름 방학을 맞아 할인 행사와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토이저러스 데이(7월 20일)를 기념해 전 세계 토이저러스가 7월부터 8월까지 동시에 진행하는 글로벌 이벤트 ‘플레이 데이(PLAY DAY)’에 동참한다. 18일부터 8월 14일까지 4주간 ‘토이저러스 플레이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1000여종의 인기 완구 상품 할인 행사와 이벤트, 팝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휴가철에 수요가 높은 물놀이 용품 행사도 진행한다. 스노쿨링 마스크와 물총, 구명조끼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튜브 단독 상품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 토이저러스 청량리점에서 25~31일까지 인기리에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버블젬’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8~31일까지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어플인 ‘롯데마트 고(GO)’에서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등 PS5 슬림 디지털 버전(1명), 2등 스위치 라이트 블루(2명), 3등에게는 롯데모바일 5만원 상품권(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팀장는 “‘토이저러스 플레이데이’ 행사를 통해 즐거운 여름 방학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인기 완구 할인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통적인 완구 유통에서 더 나아가 국내외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와 협업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팝업 스토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윤 대통령, 9월 체코 방문…‘원전 프로젝트’ 정상간 협의
- 한양증권 “교육부, 한양학원 지분 매각 승인…매각 절차 진행”
- 류희림 방심위원장 연임…대통령 추천 강경필ㆍ김정수 위촉
- 검찰, ‘쯔양 공갈ㆍ협박’ 혐의 구제역ㆍ주작감별사 구속영장 청구
- KT, 기본급 3.5% 인상·일시금 300만원 지급…노사 잠정 합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