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어라운지’가 개인카페 예비창업주 및 기존 운영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지원 혜택을 공개했다.
위드어라운지는 씨케이코퍼레이션즈의 커피 전문 온라인몰 브랜드 ‘어라운지’와 이탈리아 커피 장비 전문 기업 ‘메테오라’가 함께 런칭한 브랜드다. 특히 다년간의 생산 노하우 및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위드어라운지에 따르면 2만 원대 자사 원두를 월 일정량 사용할 경우 달라코르테, 안핌 등 2,000만 원 상당의 하이엔드 커피 장비를 무상 지원한다. 위드어라운지는 이탈리아 고급 커피 머신 브랜드인 달라코르테, 안핌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다.
아울러 3년 계약 기간 만료 시 지원 장비의 소유권 이전 혜택을 선보인다. 또 설치비, 공임비, 관리비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이어 계약 기간 내 장비 하자에 대한 3년 워런티를 보장한다. 더불어 온수기, 제빙기, 자동탬핑기 등 추가 장비에 대한 할인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가스켓, 샤워필터, 정수필터, 그라인더 날 등의 소모품을 무상 지원한다. 커피 전문 쇼핑몰인 어라운지몰에서 각종 카페 부자재를 할인해 제공하는 것도 메리트다. 여기에 넉박스, 탬퍼, 세정제 등 초도 물품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에 따라 창업주 입장에서 볼 때 초기 비용 절약, 커피 맛 경쟁력 제고 효과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위드어라운지는 커피, 장비, 유통 전문기업으로서 탄탄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실제로 연간 1만6,000톤 이상 생산 가능한 대규모 로스팅 팩토리를 운영 중이다. 여기에 최적의 생두 품질 유지를 위한 자체 항온 항습 창고도 갖췄다. 아울러 위드어라운지는 연구개발(R&D)센터의 엄격한 관리 기준에 따라 원두를 생산 및 관리하고 있다.
위드어라운지 관계자는 “커피숍 창업 부담을 최소화하고 우수한 품질의 커피 맛을 구현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발굴하기 위해 오랜 시간에 걸쳐 연구개발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체계적인 시스템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잊지 못할 커피 경험을 제공하며 업계 내 입지를 확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