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그룹 라스(LAS)가 OST 가창자로 나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라스(아빈, 슬레이)가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의 여섯 번째 OST ‘데이 앤 나이트'(Day & Night)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데이 앤 나이트’는 밤에도 낮에도 쉴 새 없이 찾아오는 어떤 소중함에 대해 표현한 곡이다.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감미로운 아빈과 슬레이의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라스는 ‘데이 앤 나이트’에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녹여 포근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더한다. 라스는 완벽한 보이스 조합을 선보이며 신선한 몰입감을 더하고, 듣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음악을 선물할 전망이다.
라스는 아빈과 슬레이가 결성한 팀으로, 지난 2022년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히어로'(HERO)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최근 ‘플레이리스트'(Playlist), ‘슬픔이 찾아와서 그래’, ‘해바라기 (2023)’, ‘후회 (Missing You)’ 등 활발하게 앨범을 발표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 [사진] 인천공항 운항 정상화 ‘일부 항공기 지연’
- 측근마저 떠났다… 美 민주당 의원 9명, 바이든 사퇴 촉구 가담
- ‘라스트댄스’ 펜싱 구본길 “마지막 올림픽, 더 철저히 준비했다”
- [사진] MS발 IT 대란 ‘국내 항공사 시스템 복구’
- [사진] MS 클라우드 서비스 장애 복구 ‘줄 길게 늘어선 승객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