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하는 최고의 여름축제 ‘보령머드축제’가 올해도 찾아왔다.
보령머드축제는 보령시에서 주최하는 대표적인 축제로 매년 7월에 개최되며 올해로 27회째를 맞는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는 19일부터 8월4일까지 17일간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한다. ▲드론불꽃쇼 ▲EDM공연 ▲포세이돈 워터뮤직 페스티벌 ▲머드락페스타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이 열린다. ▲대회형 프로그램 강철머드 챌린지 ▲체험 프로그램 머드몹신, 머디엠, 머드뷰티케어 ▲공군블랙 이글스의 에어쇼 ▲머드스트릿퍼포먼스 등 연계프로그램도 풍성하다.
━
개막식 ‘케이팝 슈퍼 라이브’ 공연… 스타 총출동
━
축제에서 화려한 공연과 함께 국내 유명 K-팝스타를 만나볼 수 있다.
개막공연으로 ‘2024 보령머드축제 개막기념 K-POP SUPER LIVE'(케이팝 슈퍼 라이브)가 20일 저녁 7시50분 대천해수욕장 머드엑스포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2025~2026년 충남 방문의 해 사전 이벤트도 겸하고 있다.
JD1(정동원), 비투비(BTOB), 백호, 이채연, 이무진, 홍지윤, 위클리(Weeekly), 시그니처(cignature) 등 다양한 장르의 K팝 가수들이 출연한다.
폐막공연은 8월4일 저녁 8시 머드엑스포광장에서 열리며 트롯챔피언 및 해상불꽃판타지 공연으로 채워진다. 영탁, 손태진, 장민호, 김수찬 등 인기 트로트 스타들이 총출동해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머드축제 기간 중 31일부터 8월3일까지 국제해양스포츠제전도 진행한다. 국제해양스포츠제전에서는 요트, 카누, 핀수영, 트라이애슬론 등의 경기를 개최한다.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됐다.
JD1(정동원), 비투비(BTOB), 백호, 이채연, 이무진, 홍지윤, 위클리(Weekly), 시그니처(cignature) 등 다양한 장르의 K-팝 가수들이 출연하여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이번 축제를 안전하고 즐길 거리가 다양한 축제로 개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내외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