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사전판매 진행한 갤럭시 버즈3 프로
일부 사용자들 문제 제기 “LED 밝기, 단차 문제”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3 프로’의 하자 문제와 관련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삼성전자는 19일 삼성전자 온라인몰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판매 기간 구매하신 일부 제품에서 품질 문제가 제기된 데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구매하신 제품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경우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면 교환, 환불 등 적절한 조치를 받으실 수 있다”며 “24일 국내 공식 출시 이전까지는 모든 프로세스를 꼼꼼히 점검해 유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제품에 대해 18일까지 사전 판매를 진행했다.
최근 유튜브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갤럭시 버즈3 프로를 구매한 일부 소비자들이 품질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다. 이어팁에 부착된 LED의 밝기와 길이가 다르거나 제품에 먼지와 얼룩이 묻어있다는 주장이 이어졌다. 좌우 유닛 길이도 달라 단차 문제도 지적됐다.
정보기술(IT) 전문 유튜버인 잇섭은 영상을 통해 ‘갤럭시 버즈3 프로 QC 불량 이슈? 직접 10개 사서 모두 까봤습니다’를 통해 “성능은 좋은데 아쉬움이 있다”며 “이러한 문제가 생길 수는 있는데, 문제 발견 후 대처가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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