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진행 중인 ‘롯데껌X미치코런던’의 인기를 이어가는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미치코런던은 90년대 큰 인기를 누렸던 패션 브랜드다. 최근 레트로 트렌드 인기와 ‘세기말(Y2K) 패션’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젊은 세대에게 다시 인기를 끌고있다.
먼저 콜라보를 기념하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영상에서는 일명 ‘패션 마술’로 불리는 감각적인 마술로 대중에게 마술의 매력을 전하는 한만호 마술사가 등장한다. 과거의 레트로 감성과 현재의 힙한 감성이 마법같이 공존하는 롯데껌과 미치코런던의 조화를 한만호 마술사만의 방법으로 표현했다.
영상뿐만 아니라 소비자 참여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콜라보를 기념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가족과 함께 화보를 찍을 수 있는 촬영권을 증정한다. 롯데껌과 미치코런던을 통해 X세대인 부모님과 MZ세대인 자녀가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이밖에 2등(50명)에게는 롯데껌X미치코런던 굿즈 중 무작위로 1종을 증정한다. 3등(50명)에게는 롯데껌X미치코런던 한정판 롯데껌 1종과 최근 Z세대를 겨냥해 출시한 과일맛 ‘&껌(엔껌)’ 1종을 각각 1볼씩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8월 1일까지 컬래버 영상을 개인 SNS채널에 공유한 후 댓글로 부모님, 가족 등과 촬영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종합] 스트레이 키즈, 여전히 배고프기에 멈출 수 없는 노력
- 변협, ‘쯔양 과거 유출 의혹’ 변호사에 직권조사 개시
- 닥터포헤어, 여름 신상 ‘폴리젠 딥클린 쿨링샴푸’ 출시
- 군, 북 오물풍선에 확성기로 맞대응
- 오뚜기, 당 함량↓‘돈까스소스·양념치킨소스’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