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오는 20일 방송 사상 최저가로 크로커다일(CROCODILE) 여행용 캐리어 세트를 선보인다.
19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단독으로 진행되며 파격적인 가격 혜택과 함께 다양한 구성품을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크로커다일 여행용 캐리어 세트는 총 4종의 캐리어와 항공 커버 2종, 여행용 파우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방송 중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28만31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원의 여행 지원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세트는 32인치·26인치·20인치 캐리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14인치 미니 캐리어로 구성되어 있다. 가족 모두가 다양한 여행 조건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가족 캐리어다. 14인치 미니 캐리어는 여행 중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객실 내에서 소지품을 정리하는 데 유용하다.
크로커다일 여행용 캐리어는 올 초 출시 이후 현대홈쇼핑 캐리어 부문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충격에 강한 구조 설계와 안티 스크래치 강화 기능으로 수하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더블 휠을 적용해 부드러운 이동이 가능하다.
크로커다일 캐리어를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 김인권 대표는 “이번 방송을 통해 크로커다일 캐리어의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14인치 미니 캐리어와 파우치 3종을 추가해 더욱 압도적인 구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여름휴가 성수기 전 마지막 방송으로 예정돼 있다.
- 강한나, 흰 블라우스+청바지 조합…’청순 매력’
- 부산중기청, 중소기업에 전문가 자문 제공한다
- 호랑이 이빨 빠진 날… 타이거 우즈, 디오픈도 컷 탈락?
- 60대 여성이 몰던 승용차 상가로 돌진
- 교보증권, 하반기 ‘AI’ 입은 퇴직연금 내놓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