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베베쿡은 채널별 운영 목적 및 타깃에 맞춰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강화에 힘써왔는데, 특히 인스타그램에서의 소통을 중요시해왔다. 베베쿡 공식 인스타그램은 현재 국내 영유아 이유식 업계 브랜드 중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할 만큼 독보적이다.
그 비결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유아 부모를 위한 필수 정보 및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는 고객 참여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하면서 유대감 형성 및 소통 강화에 집중해온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유아 육아 시기에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가장 높은 반응을 보였고, 브랜드 신뢰도 제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에 베베쿡은 업계 최초 10만 팔로워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지인 태그 후, 축하 댓글을 남기면 총 130명에게 궁중배숙 14세트, 오트이유식 14세트, 더블랙아보카도한우페이스트 14세트, 유기농 그릭요거트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베베쿡 담당자는 “베베쿡 인스타그램을 항상 찾아주시고, 꾸준히 소통해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이유식 업계를 선도하는 SNS 채널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질 높은 영양 정보와 즐거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때론 멘토처럼, 때론 친구처럼 소통할 수 있는 베베쿡이 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LG전자, 세계 최대 E스포츠 행사서 ‘울트라기어’ 알린다…4K·240Hz OLED 주목
- ‘축구협회 폭로’ 박주호 “공정성 있었다면 이런 문제 없었을 것”
- 하나금융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긴급 금융지원 실시
- 북한, 오물풍선 200여개 살포…경기 북부 40여개 떨어져
- 솔트룩스, LMM 활용해 수산양식 산업 혁신 나선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