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의 럭셔리 초콜릿 브랜드인 조콜랏 크래프트 초콜릿(ZOKOLAT Craft Chocolate)은 한국의 UAE 중동 비즈니스 전문업체인 온랩스(ONLABS Co.,Ltd)와의 독점 공급 계약 덕분에 한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데뷔를 앞두고 있다.
조콜랏은 메르세데스-벤츠 AMG, 아부다비 국제공항 UAE 및 페라리 월드와 같은 유명 브랜드와 협력하고, 두바이 경찰 및 두바이 레이디스 클럽이 주최하는 행사에서 선보이는등 다양한 행사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프리미엄 재료와 세심한 제조 공정으로 유명한 조콜랏은 중동지역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절묘한 맛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중동 비즈니스 전문업체인 온랩스는 한국에 조콜랏을 공급할 수 있는 독점적인 권리를 확보했다.
온랩스 담당자는 “우리는 조콜랏의 고급스러운 맛과 독특한 디자인이 한국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콜랏의 CEO는 “한국은 고품질 제품을 높이 평가하는 분별력 있는 소비자가 있는 시장이다. 온랩스와 협력하여 조콜랏을 세계에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곧 MBTCs MALL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한국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장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을 시작점으로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시작하는 기회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