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가 이마트와 협업해 인기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와 제휴 게임을 선보이고, 미국산 소고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소비자가 게임을 통해 미국산 소고기를 더 재미있게 접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첫 게임 협업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5일까지 ‘마이리틀셰프’에서 미국산 소고기 스테이크 게임을 즐긴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미국산 소고기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이마트 매장에서 미국산 소고기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주어진 쿠폰은 이마트 어플리케이션 내 쿠폰 등록하기 페이지에서 등록 후 8월 30일까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혜택은 △이마트 미국산 소고기 3종 모둠팩(척아이롤, 부채, 갈비살) 1만원 할인 쿠폰 △이마트 미국산 소고기 전품목 5% 할인 쿠폰 등 총 2종이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협업을 기념해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 ‘U.S. 스테이크 하우스 (STEAK HOUSE)’를 오픈했다. 소비자가 게임 속에서 고품질의 미국산 소고기를 직접 다양한 굽기로 조리해보고 여러 종류의 사이드 디쉬와 함께 플레이팅 해보며 미국산 육류를 한층 더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더불어 미국 로컬 레스토랑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인테리어 속 아기자기한 각종 소품들을 찾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게임을 통해 미국육류수출협회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미국육류수출협회 협업 기념 한정 게임 캐릭터 코스튬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미국육류수출협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