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이 베네스트 골프클럽 4곳에서 7월 말까지 콤부차 샘플링을 진행한다.
티젠은 가평베네스트, 안성베네스트, 동래베네스트, 글렌로스 골프클럽을 찾은 골퍼들에게 지난 6월 1일부터 콤부차 스틱 2개로 구성된 체험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골프카트에 비치된 콤부차 스틱을 시원한 물에 타서 마시면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와 함께 더위를 이겨내며 기분 좋게 라운딩을 시작할 수 있다.
골퍼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콤부차는 총 3종이다. 먼저 ‘티젠 콤부차 하이볼향’은 스모키하고 스위트한 몰트향 풍미와 건강한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을 함께 담은 이색 제품이다.
하이볼을 건강한 발효 음료에 접목한 새로운 시도로, 평소 술을 즐기는 사람과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 모두 하이볼의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다. ‘티젠 콤부차 매실’은 소화에 좋다고 알려진 국산 매실 과즙 분말과 생유산균을 사용하여 식후 즐기기에 좋다.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티젠 콤부차 청귤라임’은 제주산 청귤을 사용하여 감귤류에 많은 나린진 성분도 함유됐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8월 16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만난 티젠 콤부차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티젠몰 50만원 기프트카드, 티젠X모와니 하이볼키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