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개점 25주년을 맞아 ‘글로벌 저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스타벅스의 인기 음료와 푸드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국가별 스탬프를 모으는 ‘글로벌 패스포트’와 포인트를 적립하는 ‘글로벌 랭킹’ 등 2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먼저 글로벌 패스포트 이벤트는 각 나라의 지정 음료나 푸드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고객의 리워드 계정 내 ‘글로벌 패스포트’에 해당 국가의 스탬프가 자동으로 찍힌다.
이벤트 국가는 국내를 포함해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6개국이다.
스탬프는 국가별로 최대 1장씩만 적립할 수 있다. 모든 국가의 스탬프를 모으면 무료 음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글로벌 랭킹은 행사 기간 내 이벤트 음료 6종과 푸드 9종을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품목 당 음료는 3포인트, 푸드는 5포인트를 준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최종 랭킹이 매겨진다.
누적 포인트가 높은 고객 1~10위 10명에게는 1년 무료 음료 쿠폰이, 11~200위 190명에게는 1주일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고객이 멀리 가지 않고 일상 속에서 다양한 국가의 음료와 푸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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