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하이마트가 18일 가전과 가구의 콜라보 매장 롯데하이마트 한샘광교점을 오픈했다.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한샘의 도심형 체험 플래그숍인 한샘디자인파크 수원광교점 4층에 전층에 입점한 롯데하이마트 한샘광교점은 한 건물 안에서 가전과 가구 통합 상담을 통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다른 층에서 한샘 가구 인테리어 상담을 마치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한샘의 3D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인 한샘 홈 플래너를 통해 고객의 인테리어 상담 정보를 연결해 이에 기반한 가전을 제안 받을 수 있다. 반대로 가전을 먼저 상담받은 고객이 해당 상품에 맞는 인테리어가 궁금한 경우, 롯데하이마트의 전용 상담 툴을 통해 상품이 배치된 인테리어 시공 사례를 사진으로 먼저 확인한 뒤 해당 가구가 있는 층으로 가면 된다.
롯데하이마트 한샘광교점은 국내외 다양한 빌트인 가전과 가구, 주방 생활가전들을 선보이며 방문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프리미엄 ‘키친테리어(kitchen+interior, 주방과 인테리어 꾸미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먼저 국내외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과 한샘의 가구로 프리미엄 키친 쇼룸을 구성했다. 독일의 리페르와 보쉬의 냉장고,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프랑스 주방가전 브랜드인 디트리쉬의 오븐, 이탈리아 브랜드 엘리카의 후드 등 명품 주방가전과 한샘 가구로 구성된 쇼룸을 선보인다. 또 LG전자,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주방가전, 독일의 아에게와 밀레의 빌트인 프리미엄 가전들이 한샘 가구와 어우러지는 주방 공간을 그대로 재현했다.
이 밖에도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큰 반응을 얻고 있는 로보락 청소기, 미국 브랜드 샤크 청소기와 닌자, 바이타믹스 믹서기, 영국 브랜드 모피리처드와 이탈리아 브랜드 드롱기 전기주전자 등 70여개 국내외 브랜드의 생활, 주방가전들을 한 곳에서 선보인다.
박정환 롯데하이마트 MD전략부문장은 “가전양판점 1등 롯데하이마트와 가구 1등 한샘이 맞나 가전과 가구에 관심이 높은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과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트렌드에 맞춰 깊이 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특화 매장을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