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오는 26일부터 열리는 파리 스포츠 축제 기간을 맞아 TV 새벽 라이브를 특별 편성한다. 파리 스포츠 축제 기간의 주요 경기가 새벽에 진행됨에 따라 새벽 시간대 증가하는 TV 시청자를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특별 편성한 새벽 라이브는 개막식과 폐막식, 주요 경기 일정을 고려해 7월 27일과 28일, 8월 10일과 11일 총 4일에 걸쳐 오전 2시부터 오전 5시 30분까지 선보인다. 통상 새벽 시간대에는 재방송을 편성해왔다. 4일간 새벽 TV라이브 편성 상품도 패션, 침구 등 인기 카테고리 중심으로 엄선했다.
파리 스포츠 축제를 앞두고 초대형 TV도 덩달아 특수를 맞았다. CJ온스타일이 6월 16일부터 7월15일까지 TV 상품 주문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11%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형TV 중에서도 큰 사이즈인 86인치 이상의 TV 주문량이 특히 높았다. 이는 스포츠 경기를 큰 화면을 통해 생생하게 즐기려는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된다.
파리 스포츠 축제 콘셉트로 기획한 ‘다같이 올원픽’ 응원 프로모션도 7월 26일부터 8월 2일까지 TV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TV에서는 새벽 라이브 방송 중 라이브톡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해 ‘CJ제일제당 소바바치킨’, ‘닭집아들 직화무뼈닭발’ 등 야식 상품을 증정하며 해당 상품들은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는 행사 기간 매일 정각마다 진행되는 스피드 게임 참여시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쇼핑 지원금’ 도 증정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