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안전 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가 ‘2024 국제안전보건전시회(이하 KISS 전시회)’에 참가해 신제품인 안전화, 워크웨어 등 다양한 안전용품을 선보이며 많은 관람객들의 호평 속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역대급 방문자수인 32,000명을 기록한 만큼 K2 Safety 부스에도 많은 안전 관리자들이 방문하여 신제품을 체험하는 등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안전화 부분에서는 기존에 남녀 공용으로만 나오던 안전화가 아닌 여성 전용 안전화 출시 소식에 많은 여성 근로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있었다.
용품의 경우 뜨거운 여름철 열전도 차단 기능(에어로겔 도포)이 있는 안전모 출시가 가장 반응이 뜨거웠다. 근로자들의 필수 보호구 중 하나인 안전모는 여름에도 안전을 위해 당연히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하는데 더위에 아이스팩을 넣는다든지 다양한 방법으로 현장에서 더위를 피했던 품목 중에 하나였다.
이에 K2 Safety는 열전도 차단 기능이 있는 에어로겔을 안전모 이면에 도포하여 기존 안전모에 비해 열 차단 효과가 우수하여 여름철에도 보다 더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나 이 기능에 대한 기계 테스트를 관람객들에게 직접 보여줌으로써 호응을 이끌었다.
의류 부분에서는 물을 넣어서 냉매 부직포와 반응을 일으켜 몸을 차갑게 해주는 ‘리유저블 쿨링베스트’를 포함하여 올해 신제품으로 출시된 선풍기가 달린 ‘에어윈드베스트’가 이목을 끌었다.
에어윈드베스트의 경우 이미 시중에 출시된 제품들도 많지만 K2 Safety에서 출시한 제품만이 독보적으로 목 부분에 클립을 넣어 해당 클립을 구부리면 내부에 선풍기로 인해 순환되는 열이 빠져나가 보다 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그 외에도 K2 Safety에서는 캠핑의자를 직접 제작해 부스 곳곳에 배치하여 관람객들이 중간 중간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쉼터를 제공했다.
K2 Safety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방문객을 기록한만큼 케이투세이프티 부스에서도 끊임없이 신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며 “특히 계절이 계절인 만큼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안전 제품에 대한 관람객들의 니즈가 가장 컸으며, 그 부분에서 K2 Safety는 타사와 확실하게 차별화되는 제품을 선보이며 호응이 좋았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6주 만삭 때 낙태 영상 올린 유튜버, 살인죄 적용 가능…최소 5년 이상 실형” [법조계에 물어보니 451]
- ‘조국혁신당’ 전당대회 코앞인데 ‘발등 불’…벌써 국민적 관심 줄었나
- 관저에서 토스트 만드는 尹 비공개 사진도…대통령실, 포토에세이 발간
- “매일 성관계 원한다” 가출 청소년 노린 ‘나쁜 헬퍼’
- [데일리 헬스] 닭고기·오리고기 잘못먹었다가…‘캄필로박터 제주니’ 식중독 주의보
- 라이나전성기재단, 제8회 라이나50+어워즈 시민공모 진행
- 교보생명,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 개최
- EIDER SAFETY, ‘2024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성황리에 종료
- 투교협-서금원, 청년세대 ‘영끌·빚투 예방’ 콘텐츠 제작
- “오늘부터 RISE” KB운용, ETF 브랜드명 일괄 변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