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보험의 사회공헌재단인 라이나전성기재단이 ‘제8회 라이나50+어워즈’ 후보자를 공모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이나50+어워즈는 ▲학문·연구 ▲산업·기술 ▲문화·예술 ▲시민활동 등을 통해 50+세대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수여하고 있다. ▲생명존중 ▲사회공헌 ▲창의혁신 3개 부문을 선정하며 총 상금 규모는 5억원이다.
생명존중 부문은 다양한 전문영역에서 50+세대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개선, 생명존중 가치와 문화 확산에 기여한 인물(단체)를 선정하며, 사회공헌 부문은 사회봉사 및 시민활동 등을 통해 50+세대에 기여한 인물(단체)을 선정한다.
창의혁신 부문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50+세대를 위한 제품이나 서비스 등을 제공한 단체에 수여한다. 시장진출 초기단계의 벤처나 스타트업이 대상이며 예비창업자의 경우에도 제품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부문별 수상자에게 1억원의 상금이, 창의혁신 부문 2·3위에게 각각 5000만원, 3000만원이 주어진다. 신청 기간은 오는 10월 2일까지이며, 시상식은 내년 5월 중 개최될 예정이다.
홍봉성 라이나전성기재단 이사장은 “라이나50+어워즈가 우리 사회의 선한 변화를 이끌어 온 분들을 발굴·지원하는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며 “벌써 8회를 맞이한 라이나50+어워즈가 더욱 좋은 사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과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6주 만삭 때 낙태 영상 올린 유튜버, 살인죄 적용 가능…최소 5년 이상 실형” [법조계에 물어보니 451]
- ‘조국혁신당’ 전당대회 코앞인데 ‘발등 불’…벌써 국민적 관심 줄었나
- 관저에서 토스트 만드는 尹 비공개 사진도…대통령실, 포토에세이 발간
- “매일 성관계 원한다” 가출 청소년 노린 ‘나쁜 헬퍼’
- [데일리 헬스] 닭고기·오리고기 잘못먹었다가…‘캄필로박터 제주니’ 식중독 주의보
- 교보생명,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 개최
- EIDER SAFETY, ‘2024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성황리에 종료
- 투교협-서금원, 청년세대 ‘영끌·빚투 예방’ 콘텐츠 제작
- “오늘부터 RISE” KB운용, ETF 브랜드명 일괄 변경
- 제초·운반·방제까지 로봇이 척척…농진청 “과수원 농업 로봇 개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