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 이용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와 함께 숙박 경험을 한층 끌어올리는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블랙 기프트 패키지의 테마는 ‘인피니티 풀’이다. 여기어때는 멋진 풍경을 누리는 인피니티 풀 숙소를 선정해 패키지를 구성했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여수 블루망고 풀빌라 앤 리조트 등 4곳이다. 자연 속에서 화려한 버블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의 경우 최대 67% 할인으로 1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기프트는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의 제품을 담았다. 인피니티 풀 이용 후 피부를 달래줄 수 있도록 국산콩이 함유된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파워 마스크’와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는 ‘챠콜 페이셜 솝’ 등이다.
이외에도 여기어때 블랙 숙소 전용 3만원 쿠폰과 추가 7% 할인 쿠폰, 숙소별 스페셜 혜택 등을 함께 마련했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한정 수량 판매하며 소진 시 종료된다. 상품 구매 및 기프트 수령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된 큐레이션 숙소의 블랙 기프트 패키지 상품을 구매 후 숙소 체크인 시 현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체크인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블랙 패키지는 특별한 테마를 선정해 블랙 숙소를 큐레이션 하고 예약시 선물을 제공한다. 이전 회차에서 ‘펫 프렌들리’ 테마로 이니스프리와 협업해 ‘그린펫클럽’ 케어 용품을 제공했고, 그리스 감성을 담을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와 협업한 ‘피크닉 여행’ 패키지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황도희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플래닝2팀장은 “세인트 존스 호텔의 경우 블랙 기프트 패키지에 두 번 포함되어 모두 이벤트 종료 전 매진을 기록했을 정도”라며 “앞으로도 각 테마에 맞춰 전문성 있는 숙소 큐레이션과 블랙 기프트만의 차별성 있는 브랜드 협업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저에서 토스트 만드는 尹 비공개 사진도…대통령실, 포토에세이 발간
- “36주 만삭 때 낙태 영상 올린 유튜버, 살인죄 적용 가능…최소 5년 이상 실형” [법조계에 물어보니 451]
- [데일리 헬스] 닭고기·오리고기 잘못먹었다가…‘캄필로박터 제주니’ 식중독 주의보
- 원·나·윤 “채상병 특검법 수용 불가”…한 “내 대안으로 판 바뀌어” [與당권주자 토론회]
- “대통령에 총질” “백서 순수성 의심”…날선 공방 오간 與 최고위원 토론회
- ‘부코페’ ‘보물섬 실사판’·‘옹알스’→‘투깝쇼’ 출격, 시원한 웃음 보장
- 키스오브라이프, 미국서도 돌풍…데뷔 후 첫 빌보드 차트 진입
- 유안타證 “코스피 2800대 지지력 충분…중장기 상승 국면”
- 금융위원장 “금융 보안에 있어 CEO·이사회 역할과 책임 강화”
- 무신사, 日 도쿄서 ’25 SS 쇼룸’ 운영…”K-패션 판로 확대 지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