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18~21일 패션, 식품, 가전 등 600여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20년부터 시작된 쇼핑 프라이스는 ‘창고 대개방’을 콘셉트로 이월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연례행사다.
올해는 지속된 고물가로 초저가, 가성비 상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판매 상품 범위를 패션 중심에서 식품, 리빙 등 생필품까지 확대하고 참여 브랜드 수도 3배 늘렸다.
약 180개 브랜드, 600개 상품을 선별해 300억원 규모의 물량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모바일TV ‘엘라이브’는 라이브 커머스 쇼핑 수요가 몰리는 오후 7~8시를 중심으로 특가 상품을 편성했다.
먼저 17일에는 ‘풀다 브라팬티 16종’을 약 90% 할인한 1만원대에 깜짝 세일한다.
19일에는 소가죽 숄더백 ‘사만사타바사 퍼즐백’을 1만원에, 20일에는 ‘케네스레이디 트렌치코트’, ‘가이거 토트백’ 등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바일 앱 내 기획전에서도 카테고리별 초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LBL 가디건, 데렉램 10 크로스비 블라우스 등 단독 브랜드와 캘빈클라인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86% 할인한다.
이외에도 유명 셰프와 맛집의 간편식을 반값에 판매하고, 대우 서큘레이터 등 리빙 상품도 40% 이상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최두식 롯데홈쇼핑 상품지원팀장은 “고물가로 초저가, 가성비 상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예년보다 상품 판매 범위와 물량을 늘렸다”며 “의류, 생필품 등 인기 상품을 파격가로 선보여 알뜰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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