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JTBC 인기예능 ‘최강야구’와 손잡고 ‘직관데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16일 밝혔다. 여의도 직관데이 콘셉트로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느꼈던 전율을 다시 경험하는 공간을 연출했다.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구매존 ▲굿즈존 ▲체험존 ▲시음존으로 구성된다. 최강야구 엠블럼으로 디자인한 스페셜 테라 500ml 4캔과 전용 잔 1개, 전용 백으로 구성된 제품을 1만8000원에 판매한다. 장바구니, 오프너, 야구공, 인형, 피규어 등 총 8종의 협업 굿즈가 있다.
체험존은 쏘맥자격증 제작과 게임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시음존에선 최근 출시한 맥주 신제품 ‘테라 라이트’를 맛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 운영 외에 최강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야구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공간을 제공하고 자연스럽게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많은 분이 방문하셔서 테라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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