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슈퍼앱 마이리얼트립이 로스앤젤레스(LA)관광청과 함께 한국 여행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로스앤젤레스의 신규 관광 명소를 최초로 소개하고 판매하는 ‘디스커버 히든 LA(Discover Hidden LA)’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의 로스앤젤레스 상품은 테마파크 및 할리우드 거리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로스앤젤레스 현지인을 칭하는 ‘앤젤리노스(Angelenos)’가 추천하는 △게티 빌라(Getty Villa) △말리부 해변(Malibu Beach) △팔로스 버디스(Palos Verdes) △산 페드로(San Pedro) 등 총 7곳의 여행 명소가 포함된 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은 자체 해외 예약 데이터 분석을 통해 로스앤젤레스가 미국 도시 중 재방문율이 가장 높은 점을 파악, 이번 신규 상품들을 통해 로스앤젤레스의 숨은 명소들을 방문할 기회를 제공해 지속적인 관광을 유도할 방침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기념해 최대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크레이그 기번스(Craig Gibbons)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이사는 “다양한 투어 액티비티가 강점인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LA의 명소를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숨겨진 도시의 매력들이 한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이번 단독 협업으로 천사의 도시 로스앤젤레스의 로컬들이 즐겨 찾는 명소를 방문하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향후 더 많은 협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항공권과 호텔, 렌터카, 패키지, 투어 및 액티비티 상품 등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여행 슈퍼 앱으로 올해 2분기에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7% 증가한 3716억 원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도 5억 원을 넘어서는 등 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을 올리며 처음으로 분기 흑자도 달성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