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이 유명 유튜버와 함께 최대 55%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16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냈다.
캠페인의 이름은 여행의 즐거움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여행 전 신라면세점에서 즐기는 면세 쇼핑의 재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해 냈다.
신라면세점은 16일 여행 및 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 및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한 ‘퍼스트클래스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추가혜택적립금, 인천공항점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유튜버들이 추천한 제품은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여행이 주는 일상의 행복’을 담아낸 캠페인을 기획하고자 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과 삶의 재미, 그리고 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