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애경산업은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을 통해 홈백신 옷걸이형 제습제,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로즈부케 등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2080, 케라시스, 리큐, 샤워메이트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인기 생활용품전’도 준비했다.
캠페인 기간 내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베스트 리뷰어 50명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증정하는 혜택도 있다.
애경산업은 덥고 습한 여름철을 맞아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제품전도 함께 진행한다. 섬유항균제와 항균 세탁세제, 손소독 티슈, 항균 스프레이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오는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랩신 섬유항균제를 할인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50명과 응원 댓글을 남긴 1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애경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여름철을 맞아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제품전을 별도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