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콘텐츠 전문기업 동아출판의 중고등 영어 어휘서 ‘보카클리어’가 에듀테크 스타트업 클래스카드와 손잡고 퀴즈 배틀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영어 단어 실력을 겨루는 이번 퀴즈배틀은 전국의 모든 영어 학원, 초등학생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15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된다. 최소 4명에서 20명이 팀을 이뤄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들에게는 배틀 순위에 따른 개인별 상장 및 클래스별 간식 세트를 선물한다.
배틀 참여 후 T동아에 참여 후기를 남기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퀴즈배틀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교사, 강사들을 위한 강의 지원 서비스 사이트 T동아 또는 클래스카드 학원장 카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카클리어는 중등 기본부터 수능 어휘까지 학습할 수 있는 영단어 교재다. 단어 암기 편의성을 높이는 깔끔한 본문 구성으로, 단계를 세분화해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문해력이 부족한 학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친절한 어휘 설명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교·강사들을 위한 강의 지원 서비스 T동아 사이트에서 어휘 출제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스펠링은 물론 파생어 출제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한 단어 시험지 제작이 가능하다.
학생들을 위한 연계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클래스카드를 통해 보카클리어 공식 세트를 제공해 쉽고 재미있게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클래스카드는 학생들이 암기 학습 애플리케이션으로 효율적으로 학습하고 단어 시험까지 마칠 수 있도록 돕는 웹&앱 연동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스마트 단어장이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퀴즈배틀 문제는 보카클리어에서 출제돼 보카클리어로 미리 학습한다면 고득점을 노릴 수 있을 것이다”라며 “보카클리어 퀴즈배틀이 전국 영어 학원의 즐거운 여름방학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아출판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AI 디지털교과서 및 교사 지원 서비스 개발을 위해 다양한 에듀테크 기업과 협업 중인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