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지난 12일 대표 특산물인 청도 복숭아 소비 촉진을 위해 민관이 협력해 홍보·판촉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일부터 시작해 오는 17일까지 남창원농협농산물유통센터에서 맛과 향이 전국 최고를 자랑하는 청도 복숭아 소비 활성화를 위해 청도군과 지역 농협들이 힘을 합쳐 “청도복숭아 홍보·판촉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청도군은 복숭아 나눠주기 및 타임세일, 시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판촉행사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마음을 사로잡아 많은 구매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폭염 및 장마 등 많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맛 좋은 복숭아 생산을 위한 농민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청도 복숭아 판촉행사를 통해 청도의 맛 좋은 명품 복숭아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재배 농가의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이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시각 인기 뉴스
- ‘강연자들’ 모니카, 립제이 열등감 고백→반전 인간美 대방출
- “푸이그, 2025년 어디에서 뛸지 밝히지 않았다” 에이전트의 반박…키움 복귀 무산? 팬들은 2년을 기다렸다
- ‘이은형♥’ 강재준 “무릎에서 ‘뚝’! 붕어빵 아들 눈이 번쩍” 너무 웃긴 새벽
- ‘삼시세끼’ 차승원X유해진, 마지막 여행지는 에그이즈커밍 사옥? 동시간대 1위
- 얼마나 예쁘길래, 별명이 ‘전지현’ 이야?
- 82메이저, 伊 인기프로 출연..."우리 음악 매우 특별"
- 베이비몬스터 아현, '리무진서비스'서 이무진과 감성 입맞춤
- "너무 비싸게 샀나" 美 배달기업 그럽허브, 10분의1 값에 매각
- '동갑 케미' 김민재-조유민, 홍명보호 중앙수비 조합 '낙점'
- '1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순위' 3위 아이브, 2위 에스파, 1위는 바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