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정등용 기자] 암호화폐 전문매체 와처구루(Watcher.Guru)가 암호화폐 투자자를 부자로 만들 수 있는 3가지 코인을 선정·공개했다.
13일 와처구루에 따르면 도지코인과 페페, 플로키 이누가 이번 3가지 코인에 이름을 올렸다.
도지코인은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암호화폐 중 하나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직접 승인했으며, 커뮤니티 애호가들이 열광할 만한 팬층을 자랑한다.
코인코덱스에 따르면 도지코인은 가격 상승 속도를 회복하기 전에 추가 하락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와처구루는 도지코인 가격이 1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전망했다.
와처구루는 “도지코인 가격은 내달 7일까지 13.82% 하락해 0.085723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도지코인 예측 알고리즘에 따르면 오는 2028년 10월에 도지코인이 1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페페는 최근 암호화폐 시장을 휩쓸고 있는 또 다른 주요 밈 코인이다. 이 토큰은 인터넷에서 유명한 청개구리 밈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현재 시장 모멘텀을 활용해 새로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 토큰은 앞서 GME(게임스탑) 주식 시장 상승을 활용해 높은 수익을 제공한 바 있다.
코인코덱스에 따르면 페페는 조만간 가격 인상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와처구루는 페페가 227% 급등할 수 있으며, 이는 페페의 가격이 0.00002721달러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와처구루는 페페 가격이 오는 8월7일까지 227.64% 상승할 것으로 내다봤다.
플로키 이누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또 다른 대표적인 밈 코인이다. 이 토큰은 철저한 마케팅 전략과 개발을 통해 새로운 투자자를 유치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플로키 이누는 앞서 투자자들의 암호화폐 거래를 간소화하기 위해 텔레그램 봇을 출시하기도 했다. 또한 플로키 이누는 대중을 돕기 위한 다양한 자선 활동을 펼치고 있다.
와처구루는 가격 예측 데이터를 활용해 플로키 이누 가격이 오는 8월7일까지 227.23% 상승, 0.00044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