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수 삼척시장은 7월 12일 삼척시 도계노인복지관을 찾아 배식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배식봉사는 민선 8기 취임 2주년 반환점을 맞아 주민과 더욱 가까이서 시정을 이끌겠다는 박상수 삼척시장의 의지에 따른 것이다.
배식봉사 활동에는 도계지역 섬김 봉사단이 참여하였으며, 60세 이상 복지관 경로식당 이용자 250여 명에게 배식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더욱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하절기 초복을 맞아 도계노인복지관에서는 삼계탕을 제공하여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상수 삼척시장은 “민선 8기 2주년 반환점을 맞아 이번 배식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민과 가까이하는 자세로 민선 8기가 순항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상수 삼척시장이 이끄는 민선 8기 삼척시정은 지난 2년간 96개의 공약사항을 추진하였으며, 특히 어르신 목욕비 지원사업 확대, 어르신 봉양수당 증액, 65세 이상 어르신 버스비 무료이용 지원사업 등을 성과로 밝혀 노인복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시각 인기 뉴스
- [지스타]박범진 사단 MMORPG 개발 노하우 담긴 신작 '아키텍트' 체험기
- 테슬라 압도하더니 “여기서 이럴 줄은”…기아 신차, 이건 좀 대박인데?
- '술자리 폭행' 정수근에게서 또 좋지 못한 소식 전해졌다 (+이유)
- 외아들 먼저 보낸 박영규가 4혼으로 얻은 딸 소개하며 한 말: 괜히 울컥한다(살림남)
- 심사위원 매수해도… 숙대, 부정입학자들 취소 안했다
- 김만배 “윤석열 검사와 친한 박영수 변호사 소개해줬다”
- 공군 제1전투비행단, 지역 상생활동으로 유대감 강화
- 전설의 베법사 짤 재현하는 2024 베니테즈 ㅋㅋㅋ
- 작년부터 핫한 채소 “오크라” 앎?
- 김계란이 런닝맨 출연한 이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