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 RESOURCES COMPANY(HK,회장 전광식)는 지난 10일 강남구 백암아트센터 별관 2층 법무법인 슈가스퀘어에서 KIRIROM RESORT CORPORATION(대표 이유진)과 캄보디아 키리롬 리조트 프로젝트 자금 제공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자금제공계약은 INTER RESOURCES COMPANY(HK, 회장 전광식)가 KIRIROM RESORT CORPORATION(대표 이유진)이 진행 중인 캄보디아 키리롬 국립공원내에 골프장, 승마장, 풀빌라,리조트 등 110만평 개발 사업에 5억 불(한화 약7000억)을 제공하는 계약이다. 이날 행사에는 전광식 회장, 이유진 대표, 전영범 대표, 이예성 대표, 김철웅 국제변호사가 참석했다.
전광식 회장은 “내게 주어진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어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며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보자” 라고 말했다.
또 이유진 대표는 “이제 시작이다. 키리롬 프로젝트를 꼭 성공 시켜서 저에게 물심 양면으로 도와주신 분들에게 보답하겠다”라며 “한국의 위상을 알리는 세계 최고의 골프장, 리조트를 건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캄보디아 총리 및 경제사절단 100여명이 한국을 방문해 윤석열 대통령을 만나 양국은 회담을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하고,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서의 교류를 더욱 활성화하기로 했다.
이때 한국을 방문한 캄보디아 행뷰띠 특임장관은 5월 20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이유진 대표가 주관한 키리롬 국립공원 개발 사업에 관한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여 캄보디아 키리롬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참석한 국내 경제인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