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배달 메뉴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요기요의 ‘할인랭킹’ 서비스를 전국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12일 요기요에 따르면 회사는 할인랭킹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 운영하게 됐다. 이번 서비스 확대는 가게 사장님과 고객들의 높은 성원과 함께 성공적인 안착을 기념해 결정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앞서 요기요는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한정 수량 타임세일 프로모션으로 할인랭킹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할인랭킹 참여 전과 후 가게들의 평균 주문수가 평균 265% 증가했다. 아울러 평균 할인율을 25% 이상 설정한 가게의 경우 주문수가 477%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서비스는 요기요 고객이라면 앱 내 홈 화면 ‘할인랭킹’ 배너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무료 배달 멤버십 ‘요기패스X’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한 ‘요기패스X’ 구독자도 중복 적용을 통해 배달앱 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김효진 요기요 R&D센터 PO는 “요기요 고객들 사이에서 ‘할인맛집’으로 불리는 ‘할인랭킹’을 안정적으로 전국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고객들에겐 메뉴 고민없이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가게 사장님에겐 매출 증대에 도움드릴 수 있는 할인랭킹 서비스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