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바캉스 수요 급증과 여름 계절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14일까지 펼치는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 혜택을 강화한다.
먼저 월간 쇼핑축제 ‘몬스터메가세일’의 혜택을 강화하며 막바지 열기를 이어간다.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17% 할인’ 쿠폰을 득템할 수 있는 럭키룰렛(ID당 매일 1회 참여)을 기본으로, △’최대 12% 할인’ 간편결제사(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최대 18% 할인’ 전용쿠폰을 발급, 최대 중복 할인율은 30%(최대 25만원 할인)에 이른다.
특가 라인업도 한층 강력해졌다. ‘오늘의 몬스터딜’에서는 지금 시즌 많이 찾는 카테고리별 상품을 엄선한다. 대표적으로 12일 △사이판월드리조트 4/5일 힐링여행(성인 1인, 40만원대~)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종일권+에버랜드 오후 이용혜택(4만원대~) △옥구농협쌀 십리향(10kg, 2만원대~) △아가방 가을 선오픈/여름 클리어런스(썬4부쫄바지 3천원대~) 등 핫딜이 눈길을 끈다.
또 ‘이번주 몬스터딜’에서 12일까지 티몬 단독 판매하는 전국 인기 레저 멀티권 △썸머패스(2만원대~)도 만날 수 있다.
바캉스용품 수요 증가에 14일까지 주말 특별전 ‘썸머 베케이션 위켄드’도 동시 개최한다. 티몬에서 최근 2주간(6.27~7.10) △물놀이/볼풀장(346%) △방수팩/드라이백/아쿠아슈즈(422%) △비치웨어/비치점퍼(176%) △튜브(121%) 등 거래액이 전년 동기대비 세 자릿수로 급증했다.
이에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방학, 휴가철 등을 대비해 물놀이 아이템은 물론 여름의류, 잡화류 등 바캉스용품을 큐레이션 한다. 특가에 즉시할인·쿠폰·간편결제사 할인 등 추가 혜택을 활용하면 쇼핑의 실속을 더할 수 있다.
12일 △튜브 인기 브랜드 ’스윔어바웃’ 물놀이용품 모음전(어린이 물안경 6천원대~) △’코코블랑’ 티셔츠/나시/팬츠 외 핫캉스 할인전(웰메이드 일자 슬리브리스, 4천원대~), 13일 △’나이키’ 가방·양말/’나이키스윔’ 수영모자·안경 등 인기 품목전(수모 1만원대~), 14일 △’사뿐’ 성인&키즈 S/S 베스트셀러 슈즈(키메르 스트랩 샌들 뮬, 2만원대~) 등이 핵심 상품이다.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을 모은 ‘몬스터데이’ 혜택도 이어간다. 남은 기간 △12일 패션·뷰티 △13일 E쿠폰 △14일 가전·디지털 순으로 열리며, 데이전용 상품 구매 후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1천원을 선물한다.
이외 앱전용 이벤트 ‘매일혜택’에서 몬스터메가세일 한정으로 적립금 최대 15만원을 지급하는 △행운룰렛, 단돈 1천원에 브랜드 ‘오소이’ TONI MINI 백을 득템할 수 있는 △럭키티몬박스, 0원으로 디저트 E쿠폰, 자동우산 등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럭키딜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티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