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다채로운 여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올 여름 프리미엄 객실만 진행하는 ‘스윗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2박 이상 투숙 시 최대 객실 15% 할인 혜택을 제공 패키지로 해당 패키지는 프리미어 라운지의 해피아워 2인, 웰컴 와인 1병, 사우나 무료 혜택, 투숙객 전용 라운지로 커피 또는 티 그리고 쿠키가 준비되어 있는 AC 라운지와 3층에 준비되어 있는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 사용이 가능하다.
투숙 시 주중 런치인 프라임 스테이크 & 시푸드 뷔페를 15%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주중 디너와 주말 런치 &디너로 만나 볼 수 있는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는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문라이트 인 썸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가로 95m, 세로 21m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환상적인 미디어 파사드 쇼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화려한 촛불 장식과 클래식 공연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캔들라이트 콘서트’도 열린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61%의 파격 할인가에 색다른 쿨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쿨 딜’ 패키지를 판매한다. 송월㈜의 귀여운 ‘타올쿤’ 캐릭터가 그려진 방수팩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증정해 여름 휴가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여기에 해운대 오션뷰를 자랑하는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상품 타입에 따라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및 실내 사우나 이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보양식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국 대표 보양식으로 꼽히는 오리고기와 능이버섯이 들어간 ‘능이 오리 백숙’과 양질의 단백질과 미량 원소가 풍부한 ‘소꼬리찜’, 해독 작용에 좋은 ‘녹두죽’, 면역력을 높여주는 매콤한 ‘낙지 볶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가스파초, 문어 감자 샐러드, 오리 카치아토레, 꼬꼬뱅, 파피요트, 전가복까지 해외의 다채로운 보양식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통삼겹, 채끝 등심, 양 어깨살 구이 등 다양한 그릴 메뉴와 신선한 제철 회, 초밥 등이 준비된다. 푸드익스체인지의 뷔페는 매주 토요일~일요일 런치와 디너에 이용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파크 셀레브레이션’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돌잔치 패키지는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의 첫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엄마, 아빠의 마음과 럭셔리한 감성, 취향을 반영한 다채로운 콘셉트의 패키지이다. 연회 전문 매니저와의 1:1 상담을 진행하여 맞춤형 돌잔치를 원스톱으로 계획할 수 있다.
기본 돌잔치 패키지 구성으로는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최고급 코스 요리를 한식 또는 양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돌상 및 포토 테이블, 입구 장식의 경우 취향에 따라 전통 돌상 또는 현대식 돌상으로 꾸밀 수 있다. 이벤트 공간은 빌트인 미디어 월 및 스크린, 최신 사운드 시스템, 고급 조명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가족들과 손님들을 위한 발레파킹 서비스가 제공된다.
파크 셀레브레이션 돌잔치 패키지는, 계약 고객에 한하여 파크 하얏트 서울 시그니처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더 살롱 계약 시에는 디럭스 룸 1 박 (코너스톤 2인 조식 포함), 대기 공간 및 포토존으로 활용 가능한 더 갤러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