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커피가(INC COFFEE) 오는 12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브랜드 데이를 개최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데이 당일에는 경기 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중앙출입구 맞은편에 프로모션 부스가 마련되며 룰렛 이벤트와 기프트존, 포토존으로 운영된다.
인크커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크커피의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고, 포토존에서는 포토부스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인크커피는 관람객을 위한 통 큰 선물더 준비했다. 당일 경기를 관람하는 모든 입장객들에게 인크 리유저블 백을 선물하고 부스 방문객에게는 호걸이 썬캡을 증정하는 등 야구 관람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경기 중 이닝 이벤트로는 인크커피 투고(TOGO) 존의 인기 메뉴 ‘슬러시 빨리 마시기’와 ‘OX 퀴즈’가 진행되며 인크커피 GIFT BOX와 빙수 교환권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크커피는 지난 2022년 8월 기아 타이거즈와 후원 협약을 맺고 공식 후원사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회사 측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외야 좌, 우측 펜스에 마련된 ‘INC COFFEE 홈런존’ 방향으로 홈런 타구를 보낸 선수에게 상금을 주는 ‘홈런존’과 한 주간 활약한 선수를 선정해 상금을 수여하는 ‘Weekly TOP 3’ 제도를 운영중이다.
또 올해 3월 22일 야구장 내 약 800평대 대형 매장을 오픈하고 기아 타이거즈와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인크커피 관계자는 “팬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아 타이거즈 팬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브랜드 데이에 참여해 더욱 재밌는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아 타이거즈의 승리를 응원하기 위해 인크커피 임직원이 참석해 기아 타이거즈-SSG랜더스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시구는 인크커피 김주리 대표가 시타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점의 책임매니저가 맡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국민의힘 당원들이 꼽은 ‘총선 패배 책임자’는… [與 PK 합동연설회]
- “尹 탄핵글 올리면 건당 1만원”…국민의힘, 제안자 고발 조치했다
- “입 맞추고 무릎 위에 앉아”…남직원, 여성 팀장 성추행 폭로
- 원희룡, 하루 만에 180도 변했다…’노 네거티브’ 선언한 이유는
- [오늘 날씨] 전국 곳곳 소나기, ‘고온다습’ 계속…장마철 ‘침구 관리법은?’
- 임영웅, 83주 연속 ‘왕좌’ 지켰다…팬앤스타 솔로랭킹 1위
- 애플TV플러스 ‘세브란스: 단절’ 시즌2, 내년 1월 17일 공개
- 롯데마트‧슈퍼, 시세보다 30% 저렴한 ‘상생 무‧배추‧깐마늘’ 판매
- 5월 나라살림 74.4조원 ‘적자’…작년보다 22조원 증가
-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2차 장기일반 민간임대’ 공급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