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2분기 판매량이 전 분기 대비 67%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
락앤락은 밀키트와 간편식 수요가 늘면서 간편조리 용기 판매량도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제품은 뚜껑에 스팀홀이 있어 전자레인지 조리 시 증기가 배출돼 촉촉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간편식 사이즈와 용량에 따라 △죽·찜용 500㎖ 정사각 용기 △국·찌개용 1.5ℓ 정사각 용기 △꼬치·만두 데우기용 1.6ℓ 직사각 용기 3종으로 구성됐다.
락앤락 관계자는 “고물가로 간편식과 집밥 수요가 증가하면서 조리를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라며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와 지난달 출시된 레인지프라이어도 1~2인 가구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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