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지구인컴퍼니는 자사의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 제품을 미국 400여 개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Sprouts Farmers Market)에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인 슈퍼마켓 체인 앨버슨(Albertsons), 동부 지역의 자이언트 슈퍼마켓, 프라이스 차퍼 입점 등에 이은 또 하나의 쾌거다.
스프라우트 파머스 마켓은 미국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식품 전문 유통 체인으로 농장에서 직접 공수한 농산물, 비건과 글루텐 프리 옵션, 유기농 친환경 제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군을 보유한 건강 슈퍼마켓 체인으로 꼽힌다.
이번에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에 출시한 제품은 언리미트 슬라이스, 불고기, 풀드 포크 제품이다. 특히 풀드 포크는 돼지 목살로 만든 전통적인 풀드 포크의 질감과 풍미를 재현하고 있다.
라이언 정 언리미트 미국 법인 대표는 “건강을 고려한 제품군을 다양하게 갖춘 스프라우츠를 통해 언리미트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한식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지금이야말로 다양한 식물성 기반 제품을 미국 주류 시장에 소개하기 좋은 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비건은 물론 건강을 생각하는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글로벌 요리에 사용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을 만드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