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프리츠가 MZ세대 팝업스토어의 성지 성수동에서 아사히와 손잡고 수퍼드라이 생맥주캔과 환상궁합을 선보인다.
프리츠 제품 중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사라다맛’, ‘발효버터’, ‘토마토’를 성수동 아사히 수퍼드라이 팝업스토어 ‘Modern Dry Bar’에서 7월6일부터 2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프리츠 3종은 일본 내 프리츠 판매순위 Top 3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 제품이다.
구운 야채의 감칠맛과 발효버터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 잘 익은 토마토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의 새콤짭잘 조화 덕분에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과자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에도 지난해(발효버터, 토마토)와 올해(사라다맛) 출시해 새로운 스틱과자의 탄생을 알렸다.
1963년 일본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오리지널의 비법에 해태만의 노하우로 국내에서 직접 생산해 더욱 특별하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환상 조합을 선보이기 위해 MZ세대 팝업 스토어 열풍의 성지인 성수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맥주와 잘 어울리는 풍미 가득 프리츠를 알리기 위해 아사히와 협업을 기획했다”며 “원조 스틱 과자 프리츠는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즐거움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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