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덕 상주시의회 의원은 지난 9일 의장실에서 안경숙 의장으로부터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2024년 지방의정봉사상’을 전수받았다.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한 봉사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지방의회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박광덕 의원은 제9대 전반기 산업건설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민생예산 편성에 노력했다.
특히 ‘상주시 관급공사 체불임금 방지에 관한 조례안’ 발의로 지역 건설근로자의 기본생활을 보호했다.
또 ‘상주시 공동주택 층간소음 방지 조례안’ 발의로 지역민 간의 분쟁과 갈등을 없애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과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등 지역의 현안 사항에 대한 문제 제기와 현실적인 대안 제시로 의정활동에 대한 지역민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박광덕 의원은 “앞으로 시민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지역사회 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中 ‘공급과잉’ 태양광 설비확장에 ‘제동’
- 전삼노 2차 무기한 파업 선언…”파업 손실 상쇄 안건 제시 전에 멈추지 않겠다”
- 스플라스 워터파크, 인기 키즈크리에이터와 함께 즐겨요
- LS전선, 1조원 투자해 美 해저케이블 공정 건립…”2000억 규모 보조금 확보”
- 외국인 국내 건물 소유비중 여전히 확대 추세··· “윤 정부 투기규제 정책 사실상 효과 없어”
댓글0